2009년 1월 22일 목요일

crazy drops - iPod Game - $2.99

엄청난 어플이 나와버렸네요!!
터치판 뿌요뿌요!!!

네트워크 대전까지 지원합니다!!
4가지 테마가 있습니다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상세 스샷& 동영상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





이게 거의 뿌요뿌요와 같은 테마!!!


진짜 대박이네요!! 돈주고 살만한듯 ^ㅂ^


엄청난 어플이 나와버렸네요!!



터치판 뿌요뿌요!!!


Youtube 플레이 동영상입니다.

제작자 플레이 동영상


제작자 홈페이지 입니다.
Crazydropsgame.com

이곳에 들어가시면 더욱 자세한 동영상을 보실수 있어요!!





댓글 4개:

  1. 뾰록님도 거의 이제 막 포스팅을 시작하고 계신가보네요 ㅎㅎ 저도 이제 블로그를 시작해서;;;
    시간나시면 놀러오세요ㅎ luckysta.tistory.com

    답글삭제
  2. 진영님^^ 반갑네요^^
    저도 막 포스팅 시작해서 이래저래 두서도 없고 엉망이네요.;;

    시간나면 들릴게요^ㅂ^

    답글삭제
  3. ㅎ;;; 조~금 꾸민다고 시간을 들이긴했어요.
    이제 포스팅도 조금씩 늘여서 일단 포스팅이 100개가 되면 야후에도 등록하려구요 ㅎ 뾰록님의 블로그도 점차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ㅎ

    답글삭제
  4. 네 넵. 진영님 블로그도 잘되셨으면 합니다 ^_^

    답글삭제